본문 영역 바로가기 주 메뉴 영역 바로가기

닫기

  • 대관절차

  • 성남아트센터 공연장을 소개합니다.
    최고의 공연을 위한 최첨단 설계, 쾌적함을 제공하는 안락한 객석, 음향시설이 갖춰진 공연장입니다.
대관절차
대관신청 절차 진행 표
01
대관신청
  • 대관신청서(재단소정양식), 공연계획서(별도양식없음), 사업자등록증(해당자에 한함), 신분증 사본 첨부
  • 차기년도 정기대관은 하반기에 성남문화재단이 정하는 시기에 신청
  • 수시대관은 정기대관 이후 추후 공고
02
대관심의
  • 공연, 전시, 문화예술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관심사위원회에서 공연단체, 출연자, 작품 등의 수준을 심사하고 가부를 결정
02-1
불가통보
  • 서면으로 개별통지(팩스 또는 이메일 발송)
03
승인통보
  • 대관 승인일과 계약금이 명시된 승인서 발송(팩스 또는 이메일 발송)
04
대관계약
  • 계약금 납부 및 계약서 작성
  • 계약금: 정기대관은 기본대관료의 30%, 수시대관은 기본대관료의 50%
  • 농협 1174-01-002655 / 예금주: 재단법인 성남문화재단
05
공연진행협의
05-1
홍보물게시
  • 현수막 게시 일정 협의
  • 홈페이지, 정보지 보도자료 제공
  • 공연장내 홍보물 비치
05-2
기본대관료
잔금납부
  • 전산입장권 발매 전 또는 사용예정일 30일전(오페라하우스 60일전) 납부
05-3
입장권발매
  • 입장권 검인 후 발매(2009. 1월부터 전산발권 의무화)
06
스텝회의
  • 대관 단체의 기획, 무대미술, 조명, 음향스탭 등과 대관 스탭이 모여 무대 진행 협의
  • 부대설비사용료 예정금액 확인후 공연시작 전 납부
  • 농협 1174-01-002655 / 예금주: 재단법인 성남문화재단
07
공연시작
  • 공연 무대 진행
08
대관료 정산
  • 대관료 정산
  •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
09
공연종료
  • 공연 종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