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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서비스 헌장

  • 성남문화재단의 윤리경영 입니다.

고객서비스 헌장

고객서비스 현장

성남문화재단의 전 직원은 문화예술 진흥과 최고의 고품격 문화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든 고객들에게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공연예술의 첨단사조를 수용하는 품격있고 예술성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청결하고 쾌적한 문화공간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항상 품위있는 태도와 겸손한 자세로 고객을 존중하며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각종 문의와 민원사항을 합리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표준

관객에게 감동을 주는 예술공간
  • 품격있는 예술성을 확보한 세계적인 공연 · 전시 프로그램 제공
    - 다양한 연령 · 계층별 고객특성에 맞춘 우수한 기획 프로그램을 제공하겠습니다.
    - 모든 공연은 원칙적으로 정시에 시작하며, 공연시작 후 도착한 관람객은 공연 방해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입장 안내하겠습니다.
최적의 문화공간 제공
  • 쾌적한 예술감상 분위기 조성을 위한 청결한 공연·전시장 환경제공
    - 공연장과 전시장을 청결히 유지하여 쾌적한 관람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
  • 안락하고 쾌적한 시민 휴식 및 편의시설 제공
    - 꾸준히 고객 편의시설을 개선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 안락하고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최상의 고객 서비스
  • 품위있는 태도와 겸손한 자세
    - 항상 웃는얼굴로 고객을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 친절하고 정확한 안내
    - 전화를 신속하고 친절하게 받으며, 소속과 이름을 명확하게 밝히겠습니다.
    - 고객문의에 대해서 우선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신속한 고객불만 처리
    -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다른 업무에 우선하여 처리하며 소요시간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 민원사항의 처리 결과는 지체없이 통보하겠습니다. 민원사항은 성남문화재단이 정하는 민원사무처리내규에 따라 처리하겠습니다.
고객의견 청취
  • 고객의견을 다양하게(서면, 전화, 인터넷)을 통하여 받겠으며, 제시 하신 의견은 운영에 반영후 결과를 신속히 회신하겠습니다.
I-PLAZA 운영
  • 고객의 성남아트센터 이용에 관한 전화안내는 24시간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업무 시간 외에는 ARS안내 운영)
  • 대기시간을 단축하여 예매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인터넷을 이용한 방법 등 예약 및 예매방법의 다양화로 고객 불편을 줄이겠습니다.

    * 성남아트센터 종합안내 대표번호(운영시간 : 09:00 ~ 21:00)
    031-783-8000 / 자동안내서비스(ARS) 031-783-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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