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바로가기 주 메뉴 영역 바로가기

닫기

  • 월간공연

  • 성남아트센터의 월간 공연을 안내합니다

월간공연

CATS 캣츠 40주년 내한공연 5.7~5.9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 공연
  • 뮤지컬 〈캣츠〉 40주년 내한공연 - 성남
  • 오페라하우스
공연상세 정보
날짜 2021-05-07 ~ 2021-05-09 시간 금 7시 30분 / 토,일 2시,7시
가격 VIP석 16만원, R석 13만원, S석 9만원, A석 6만원 문의 1588-0766
※단체예매는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 2014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관람) 티켓오픈
할인정보  
공지사항

상세정보

캣츠 40주년 내한공연 
좌석 거리두기 예매 안내
적용 공연기간 5월 7일(금) ~ 5월 9일(일)
* 뮤지컬 〈캣츠〉 40주년 내한공연 - 성남공연은 '동반인 거리두기로 운영되며
전석 오픈 가능시 '홀딩좌석'이 모두 판매됩니다.
또한, 추후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단계 조정에 따라 연기 및 취소가진행될 수 있는 점
유의하시어 티켓 예매 부탁드립니다. 
* 현 예매처 시스템상 동반자의 인원수를 지정하여 자동 조석 띄우기가 불가능하여, 
1인석 또는 2인석으로 좌석을 임의 배정하였습니다. 본인의 관람인원에 맞는 좌석 선택을 부탁드리며, 
구매 가능한 연석 중 일부 좌석만 선택하신 분들은 예매처 시스템상, 
옆 좌석에 타인이 앉을수도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본좌석 배치도는 '좌석 거리두기'를 적용하기 위한 배치도로 현재, 홀딩석을 제외한 좌석을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예매가능석 / 홀딩석 배치도 안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코로나-19 추이와 정부 및 관할 당국의 방역 지침에 따라
공연 취소 등 공연 운영이 사전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안전한 공연 관람과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관객 여러분들의 동참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캣츠 40주년 내한공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관람수칙 안내 
코로나19 이러스 예방 및 관객 안전을 위해 실시하는 관람 협조사항을 안내 드립LI다.
1. 전 관객 마스크 착용 의무화 
다중 시설인 공연장 내부[로비 및 객석] 입장 후에는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합니다. 
함께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관람 중에도 상시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2. 전 관객 대상 체온 측정 모니터링
전 관객 대상 체온을 모니터링 합니다. 측정 체온 37.5°C 이상(발열 기준 온도)일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체온 미측정이나 측정 거부 시 입장이 불가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또한 카메라 설치 위치에 따라 일부 공연장 출입구가 잠정적 통제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3. 전 관객 대상 문진표 의무화
전 관객 대상코로19 자가 문진표 작성을 의무화 하고 있사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해당 자료는 관할 당국의 지침에 따른 역학조사를 위한 용도 외에는 사용되지 않으며, 공연 종료 후 2주 뒤 파기됩니다. 공연관람 당일 문진표 내용과 체온 측정 결과에 따라 객석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연 당일 문진표 작성 등 현장 운영에 따라 입장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평소 예상시간보다 일찍 공연장에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진 내용 참고 (해당사항 있을 시 입장 제한) 
- 관람 당일 발열(37.5°C 이상 증상 및 호흡기 증상이 있는 자 
- 관람일 기준 15일 이내 자가격리 대상자 또는 가족 및 동거인 중 자가격리 대상자가 있는 자 
- 관람일 기준 15일 이내 해외 방문 이력이 있는 자
4. 공연장 내 함성 자제 
함께 관람하는 관객분들을 배려하기 위하여 커튼콜을 포함한 공연 중 함성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신 관객분들의 따뜻한 박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공연장 방역 및 소독 안내 
객석을 포함한 극장 시설에 대해 주기적으로 특별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연장 내 손소독제, 체온계 등 감염 예방 용품을 비치하고 있으며, 매표소, 극장안내원을 포함한 
공연 참여 전 스태프가 손 소독 및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6. 외부 음식물 반입 및 배우 증정 선물 제한 
공연 기간 중 백스테이지로 전달되는 배우, 스탭 선물 및 서포트를 받지 않습니다. 
또한 해당 기간 중 배우의 귀가길 (퇴근길)을 포함한 배우와의 대면 만남, 사인 및 사진 요청, 배우 동선 근거리 접촉 등을 제한합니다. 관객 여러분들의 응원하는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공연장을 찾아주시는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0년간 '메모리'가 전하는 위안과 감동이 변치 않았듯이 변함없이 공연을 사랑하고 공연이 멈추지 않게 지켜 주시는 관객 여러분들과 <캣츠> 40주년의 무대를 완성시키고자 합니다.
<캣츠> 내한공연의 전 배우와 스태프들은 평생의 추억이 될 감동의 무대를 관객 분들께 선사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연장으로 발걸음 해주시는 관객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프로덕션과 드림씨어터는
철저한 방역과 예방수칙 이행으로 안전한 관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 수칙은 코로19 추이와 관할 당국의 방역 지침에 따라 사전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NOTICE
젤리를 볼에 오신 여러분들을 위한 가이드
<캣츠> 40주년 내한공연의 캐스트는 당일 공지 되며 공연 당일 공연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캣츠> 40주년 내한공연은 오리지널 프로덕션으로 원어로 공연되는 작품입니다. 
한국어 자막이 자막기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며, 자막기 위치는 무대 셋업 과정에서 확정 됩니다. 예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매 및 관람 전 방역 관련 공지를 숙지 부탁드립LI다. 정부 및 관할 당국의 조치에 따라 방역 수칙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관람 연령 안내 
· 8세 이상 관람가
·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2021년 기준, 2014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입장 가능, 미취학 아동 입장불가)
· 관람연령 기준은 생년월일을 가장 최우선으로 합니다.
8세 미만 미취학 아동의 경우 티켓 유무, 보호자 동반 유무와 관계 없이 공연 입장이 불가합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관객의 경우 생년월일이 확인 가능한 증빙자료(건강보험증, 여권, 주민등록등본, 취학통지서 등)으로 나이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오니 반드시 지참 부탁드립니다. 이와 관련 공연 당일 현장 취소,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티켓 수령 안내 
· 예매 티켓 수령 및 현장 구매는 공연 시작 1시간 30 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 티켓 수령 시 예매내역서 또는 예매자 본인 신분증을 꼭 지참해 주셔야 하며, 취소마감시간 이후의 예매 티켓의 취소,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분실하신 티켓은 재발권이 불가능하오니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연 당일에는 취소,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할인 증빙자료 (신분증, 복지카드, 학생증 등) 미 지참 시 정가에 대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하며, 증빙자료 미 지참으로 인한 현장에서의 할인 변경이 불가합니다.
공연 관람안내 
· 공연이 시작된 이후 입장하시는 관객 분께서는 본인 좌석이 아닌 좌석으로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지정된 시간 외에는 입장이 제한됩니다. 지정된 시간 오에는 인터미션 시간에 본인 자석으로 착석이 가능하십니다. 공연 시작 전
여유롭게 도착하시어 <캣츠>의 감동을 온전히 만끽하시기를 바랍니다.
· 객석 내에서는 커튼콜을 제외한 공연 중 사전 협의되지 않은 사진, 영상 촬영 및 녹음은 절대 불가합니다. 관객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부탁드립니다.
· <캣츠> 40주년 내한공연 캐스팅은 당일 공지 되며, 배우 및 제작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매 시 참고부탁드립니다.
브로드웨이나 웨스트엔드에서는 1개 배역을 1명의 배우가 소화하는
'원 캐스팅' 방식이 일반적이며, 장기 공연에서 일어날 수 있는 불가피한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해당 역할을 커버할 수 있는 배우를 스탠바이하고 있는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캣츠>는 노래와 더불어 고난도 안무와 격렬한 동작을 소화해야 하는 작품으로, 
공연의 일정 퀄리티와 배우의 컨디션 유지를 위해 스윙과 커버
배우를 두고 상시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우 컨디션 등을 고려한
연출진의 판단 하에 공연 당일 캐스팅 확정 및 공연장에서 공지가 되오니
예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는 전 세계 <캣츠> 공연에 동일하게 적용 되는 사안으로, 
이로 인한 공연 당일 변경 및 환불은 불가하오LI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공연장 이용 안내 
· 공연장 주변이 상습 정체 구간이므로, 주차 및 교통난으로 인해 당일 관람이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 예매 취소 및 환불, 변경이 불가합니다. 
· 축하 화환 등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 티켓 예매자는 본 안내 페이지의 모든 내용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티켓 불법 거래 관련 공지 ★
공식 예매처가 아닌 국내외 인터넷 중고거래 사이트, SNS 등에서의 개인 간의 직거래 및 불법적인 경로로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불법 거래 티켓(공식 판매처 이외의 거래, 프리미엄 티켓 판매, 양도 사기 등)에 대한 문제가 발생 시 주최 및 주관사, 제작사와 예매처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 및 피해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당사자가 부담하게 되며 이와 관련하여 발생된 피해에 대해 해결해드릴 수 없습니다. 이 점 각별히 유의하시어 공식 예매처를 통해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예매처 및 판매처의 예매 티켓 배송은 불가하며, 공연 당일 현장 수령만 가능합니다. 당일 티켓 수령 시 예매내역서 및 예매자 본인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올바른 공연문화 조성을 위해 관객 여러분들의 동참 및 협조 부탁드립니다.

DISCOUNT
할인명 할인율 매수 내용 유의사항
청소년 할인 A석 한정 30% 1인 1매 초,중,고등학생 본인 한정 (2021년 입학 기준) 학생증 및 재학증명서 등 증빙자료 확인 * 미지참시 차액지불
장애인 할인 20% 
1인 2매 중증(1~3급) 동반 1인까지
1인 1매 경증(4급~6급) 본인한정
복지카드 확인 (증빙자료 없을시 현장에서 차액 현금지불) 현장판매 적용 불가
* 현장에서 모든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 모든 할인은 관람일 기준으로 적용되며, 중복할인은 불가능합니다. 
* 해당 할인과 관련된 지참물(학생증, 복지카드 등) 미지참 시, 현장에서 
* 할인액만큼 차액을 지불합니다. 
* 휠체어석 구매는 전화예매 [1588-076610에서만 가능합니다.

 

 

 

 

 

TOP

  • 바로가기
  • 2023 성남 페스티벌
  • 성남아트센터 대관시스템
  • 성남아트리움 공연일정
  • 성남큐브미술관
  • 성남미디어센터
  • 아카데미 수강신청
  • 성남문화예술교육센터
  • 위례스토리박스
  • 악기랑
  • 세계악기 전시관
  • 독립운동가 웹툰 프로젝트
  • 후원회
  • 시립예술단
  • 정부 3.0 정보공개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