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바로가기 주 메뉴 영역 바로가기

닫기

  • 월간공연

  • 성남아트센터의 월간 공연을 안내합니다

월간공연

AKMU[항해]TOUR IN 성남

  • 공연
  • AKMU[항해]TOUR IN 성남
  • 오페라하우스
공연상세 정보
날짜 2020-02-15 ~ 2020-02-16 시간 2020년 2월 15일(토) 오후 7시
2020년 2월 16일(일) 오후 5시
(160분)
가격 VIP석 121,000 원
R석 110,000 원
S석 99,000 원
문의 주최 : (주)YG엔터테인먼트, (주)타입커뮤니케이션
주관 : (주)성남문화재단, 에스플레이프로젝트(주)
문의 : 인터파크 1544-1555 / 1600-8359
연령 만 7세 이상 관람가 티켓오픈 2019년 11월 20일 (수) 14:00 2019년 11월 26일 (화) 20:00
할인정보 - 장애인할인 : 30%할인 (급수 제한 없음 / 동반 1인까지 할인)
- 휠체어석 예매는 전화예매만 가능합니다. ( 성남아트센터 1544-8117 / 평일 10:00-17:00 )
- 공연 당일 등록증(또는 복지카드)과 본인 신분증 실물 확인 후 티켓 수령이 이루어지며,
미 지참 시 차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 휠체어석은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증빙 자료 확인을 위해 티켓은 공연 당일 현장 수령만 가능합니다.
- 대리 수령 및 양도는 불가합니다
공지사항

AKMU [항해] TOUR IN 성남’ 공연 취소 안내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AKMU [항해] TOUR IN 성남’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YG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2019-nCoV)의 확산 방지를 위한 적극적인 예방 대책을 강구했으나,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고려해, 오는 2월 15일(토), 16일(일) 예정되었던 
‘AKMU [항해] TOUR IN 성남’을 취소하기로 결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께 아쉬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전액 환불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취소 및 환불 절차 안내]
- 카드결제: 예매 내역은 자동 취소되며, 환불 일자는 카드사별로 약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 무통장입금(계좌이체): ‘인터파크티켓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환불계좌’ 진행하시면 순차적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취소 문의]
-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1544-1555)  
-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최초 환불 공지일 (2/7) 이전에 수수료를 지불하고 티켓을 취소하신 분들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지불하신 취소 수수료를 환불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추후 예정된 각 도시 공연도 개최 여부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주최사 공식 홈페이지 및 예매처를 통해 공지 드릴 예정이오니 다시 한 번 관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여러분의 빠른 쾌유를 빌며, 수많은 의료진을 비롯해 방역에 노고가 많으신 분들께도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정보


AKMU [항해] TOUR IN 성남 공연 취소 안내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AKMU [항해] TOUR IN 성남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YG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2019-nCoV)의 확산 방지를 위한 적극적인 예방 대책을 강구했으나,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고려해, 오는 215(), 16() 예정되었던


‘AKMU [항해] TOUR IN 성남취소하기로 결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께 아쉬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전액 환불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취소 및 환불 절차 안내]
-
카드결제: 예매 내역은 자동 취소되며, 환불 일자는 카드사별로 약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
무통장입금(계좌이체): ‘인터파크티켓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환불계좌’ 진행하시면 순차적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취소 문의]
-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1544-1555) 
-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 ~ 오후 6


- 최초 환불 공지일 (2/7) 이전에 수수료를 지불하고 티켓을 취소하신 분들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지불하신 취소 수수료를 환불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추후 예정된 각 도시 공연도 개최 여부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주최사 공식 홈페이지 및 예매처를 통해 공지 드릴 예정이오니 다시 한 번 관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여러분의 빠른 쾌유를 빌며, 수많은 의료진을 비롯해 방역에 노고가 많으신 분들께도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AKMU CONCERT [항해 ]
TOUR IN 성남
2020.02.15 (SAT) 7PM | 2020.02.16 (SUN) 5PM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티켓오픈 2019.11.26 (TUE) 8PM

예매 전 유의사항
■ 티켓 구매 후 티켓을 재 판매하는 행위는 금지 되어 있습니다.」
불법 거래된 티켓은 주최측의 권한으로 사전 통보 없이 취소 처리되며, 공연 당일 현장에 티켓을 소지하고 오더라도 공연장 입장이 불가함을 알려드립LI다. 」
예매 안내
■ 회차당 1인 4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 본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로,관람 연령 미만은 티켓을 소지 하였어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 취소마감시간 이후로는 어떠한 사유로도 티켓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 취소마감시간 : 2020년 2월 8일(토] 공연 → 2월 7일(금) 오후 5시까지
2020년 2월 9일(일) 공연 - 2월 8일(토) 오전 11시까지 본 공연의 공식 지정 예매처가 아닌 다른 경로를 통한 구매 또는 취득한 티켓으로 인해 발생한 피해와 책임은 전적으로 당사자에게 있으며, 공연의 주최/주관사/협력사/예매처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천재지변이나 주최측의 사정으로 공연이 취소 될 경우,
구매금액은 취소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됩니다. ■ 휠체어석 예매 문의 : 1544-8117 [성남아트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00]
할인 안내
■ 장애인할인 : 30%할인 (급수 제한 없음 / 동반 1인까지 할인 ■ 휠체어석 예매 및 문의 : 성남아트센터 Tel, 1544-8117 / 평일 10:00~17:000 ■ 공연 당일 등록증(또는 복지카드)과 본인 신분증 실물을 확인 후 티켓 수령이 이루어지며,
미 지참 시 차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 휠체어석은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증빙자료 확인을 위해 티켓은 공연 당일 현장 수령
가능합니다. ■ 대리 수령 및 양도는 불가합니다.
| 티켓 배송 안내
■ 공연 당일 혼잡을 막기 위해 초기 예약 분은 일괄 배송 방식으로 운영합니다.
* 티켓 일괄 배송 시작일 : 2020년 1월 29일(수)부터 순차적 배송 ■ 티켓 구매 전 티켓 배송지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지 변경 : 2020년 1월 28일(화까지 가능]] ■ 티켓 수령 후, 온라인상에 티켓의 이미지를 절대 올리지 않으시길 바라며, 불법 복제를 통한 가짜 티켓으로 위조될 소지가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어 피해를 입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위조 티켓을 판매하는 등 위법행위로 추정되는 경우 주최, 주관 측의 권한으로 사전통보 없이 거래 당사자의 티켓은 무효처리 및 공연 당일 현장에 티켓을 소지하였을 지라도 입장 불가 처리됨을 반드시 상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의 부재로 인해 반송된 티켓은 현장 매표소에서 수령하여야 합니다. 공연 1주일 전까지도 우편발송 받지 못한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1544-1555)로 문의 바랍니다.
좌석배치도
1F VIP
2F R
3F S
◆ 본 배치도는 예매 시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로,
무대는 연출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본 공연은 전 구역 지정석입니다.

■ 본 공연은 전석 지정 좌석 입니다. ■ 사고방지를 위한 난간 등의 안전장치와 원활한 공연 진행을 위한 추가 설치물 (무대장치, 카메라 등에 의해 일부 좌석은 상황에 따라 시야 방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매 시 참고 바랍니다.
티켓 현장 수령 안내
■ 매표소 운영 시간 : 공연 시작 2시간 전 ~ 공연 시작 후 종료..
(현장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예매자의 신분증과 예매 내역서를 반드시 지참하여야 합니다. ■ 신분증 사본 지참시 개인정보 중 일부가 가려져 있는 경우 티켓 수령이 불가능하며, 예매자 본인 확인 자료가 부족 할 경우 티켓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티켓 수령 후 주의사항
배송 및 현장 티켓 수령 후에는 분실, 파손 등 아래 예시를 포함한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권 및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티켓 보관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A) 경비실에 맡겨 두었는데 다른 분이 찾아갔다고 합니다. B) 회사 동료(혹은 가족]가 대신 수령하였는데 어디에 두었는지 모르고 분실하였습니다. C) 가족들이 청소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쓰레기통에 버렸는데 | 아무리 뒤져도 없습니다. D] 세탁기에 옷과 함께 넣고 돌려서 티켓이 사라졌습니다(혹은 찢어졌습니다.] E] 집이 지방(OR 해오]인데 깜빡 하고 티켓을 가지고 오지 않았고 집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 (혹은 집에 있는 사람에게 사진을 찍어서 보내라고 하겠습니다.] F] 돌아다니다가 현장에서 티켓을 분실하였습니다. G] 티켓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공연장 안에 들어가 있고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 H】 친구가 티켓을 가지고 있는데 공연시작 후에 도착한다고 합니다. !
입장 안내
■ 관객 입장 시간 : 공연 시작 1시간 전 (현장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본 공연은 1인 티켓을 원칙으로 합니다.
어떠한 사유로도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분은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공연이 임박한 시간에는 연출상의 이유로 입장이 통제되거나, 입장게이트에 관람객이 몰려 입장에 다소 지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사유로 인한 티켓의 교환 및 환불은 절대 불가하오니 가급적 여유 있게 도착하시어 '미리 공연장 내로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예매하지 않은 구역으로의 이동 및 재 입장은 다른 관람객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 '본인의 예매구역으로만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장 진행요원의 권고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무리한 입장 시도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 시, '본인의 과실로 인정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
관람 안내
1. 촬영 관련 안내사항 ■ 본 공연은 중계 및 영상 촬영으로 인해 다수의 카메라가 곳곳에 설치됩니다.
이로 인해 관람 시 다소 불편할 수 있으며 본인의 얼굴이 노출 될 수 있는 점 참고 및 양해 부탁 드립니다.
2. 안전 관련 안내사항 ■ 무대 가까이에서 관람하시는 분들께서는 특수효과류 (불꽃, 화약, 소리화약 등에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임산부 및 노약자분들은 본인 건강상태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공연 관람 시,
각별히 유의 부탁 드립니다. (의료기관의 권고사항 등을 받았음에도 공연을 관람하거나, 개인의 질병으로 인한 불가피한 의료사고가 발생한 경우, 주최, 주관사 측의 책임이 아닌 본인의 과실로 인정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객분들은 안전을 위해 난간에 기대어 공연을 관람하는 것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진행요원의 안내에 협조해주시고,
다른 관객의 공연 관람에 지장을 주는 행동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뜻하지 않은 사고 및 건강상의 문제가 생긴 관객 발견 시
가까운 스태프 및 진행 요원에게 도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공연 당일 관객 분들의 안전 및 질서유지를 위해 공연장 주변에서 개인 이벤트 및 물품 배부 등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객 동선, 질서유지, 현장 운영 등에 방해가 될 경우 강하게 철수 요청 할 수 있으니 자발적인 협조 부탁 드립니다. ■ 진행요원의 안내는 안전에 기반하여 진행되므로 입장 및 관람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3. 관람 에티켓
■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 및 중계 등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모든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적발 시 촬영/녹음된 자료는 삭제되며, 반복 시에는 강제 퇴장 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퇴장 조치 후 티켓 취소 및 환불불가)
■ 뒷사람의 시력 보호 및 시야확보를 위해 야광 헤어 밴드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장 내에는 뚜껑이 있는 PET 생수병만 반입이 가능합니다. 공연장 내 반입금지 물품 (예시] * 타인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물품 (무기류, 폭죽, 깃대, 셀카봉 등 *캔, 유리병, 단단한 플라스틱 컵 등 (PET 생수를 제외한 모든 물품) * DSLR 등 망원렌즈가 부착된 전문가용 카메라 및 영상 촬영용 카메라와 녹음장비 (휴대폰을 제외한 모든 기기) * 레이저 / 레이저펜
■ 즐거운 공연 관람을 위해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교통 안내
■ 공연 당일, 공연장 주변의 교통 혼잡이 예상됩니다.
주차 및 공연장으로의 이동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관련 문제로 공연장에 늦게 도착하여 공연 관람에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통 상황이나 주차 시간으로 인한 관람 지연 시, 공연 관람의 변경 및 취소 불가) ■ 공연장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808 성남아트센터 ■ 주차요금 : 소형 2,000원 / 대형 5,000원(공연 티켓 제시할 경우, 공연시간 포함 5시간까지
공연장 로비에 설치된 무인정산기에서 사전정산 가능 * 공연장 근처 주차 공간은 협소합니다.

TOP

  • 바로가기
  • 2023 성남 페스티벌
  • 성남아트센터 대관시스템
  • 성남아트리움 공연일정
  • 성남큐브미술관
  • 성남미디어센터
  • 아카데미 수강신청
  • 성남문화예술교육센터
  • 위례스토리박스
  • 악기랑
  • 세계악기 전시관
  • 독립운동가 웹툰 프로젝트
  • 후원회
  • 시립예술단
  • 정부 3.0 정보공개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