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문화동호회 현황 및 욕구 조사 | 지역문화 진흥을 위한 정책사업 구축 | 지역문화 대표브랜드 확립 |
|---|---|---|
| 성남시민의 생활문화동호회 참여현황과 욕구를 조사하여 이를 토대로 시민의 주제적이고 자발적인 참여 유도 |
지역의 문화 주체로서 생활문화동호회원들이 활동할 수 있도록 제도와 공간 사업을 진행하며, 지역 및 장르 간 교류와 연대사업 확대 |
생활문화동호회축제를 통해 시민의 자발적 참여프로그램을 확대하여 성남시의 대표적인 축제와 지역문화 대표브랜드로서 위상 확립 |
| 구분 | 2006년 ~ 2018년 | 2019년 ~ |
|---|---|---|
| 지원대상 | 사랑방문화클럽 회원 | 성남에서 활동하는 모든 생활문화동호회 |
| 네트워크 | 사랑방문화클럽 장르별 연계 | 관내 활동하는 생활문화동호회의 상호 간 연계 및 거점 공간별 연계 |